가평,춘천여행 / 더스퀘어24 스파펜션(코스트코 양갈비 프렌치렉 힐) | 춘천 오크숯불닭갈비 | 감자밭

오랜만이에요 🙂 얼마전 남편과 반휴가를 내고 가평여행을 다녀왔어요><

히히히히 남편이 태우러 왔는데 사랑이 담긴 편지와 꽃다발을 준비해왔어요.

**이번 여행테마는 힐링 전날 펜션에서 구워먹는 양갈비 프렌치렉을 코스트코에서 사서 펜션만 예약하고 갔어요!

네이버 예약으로 149,000원에 예약한 더 고층의 방도 있었는데 방이 딸린 테라스에서는 바비큐를 할 수 없다고 합니다.(공용 바베큐장 이용)

더스퀘어24 스파펜션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자잠로282번길 72-109

서울에서 1시간 반 정도 달려 도착한 더스퀘어24펜션

바로 강 앞에 있습니다.

수영장도 있지만 5월달에 가서 아직 놀기에는 추울것같았습니다.

테라스에서 보이는 뷰!

주방과 분리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나중에 고기 구워먹는 테라스

날씨가 좋아서 앞으로 걸어가서 잠깐 산책도 했어요 ><

집에서 든든히 냉장고 가져올게,, 와인안주로 딱인 체리페퍼 삼겹살, 양갈비 프렌치렉 그리고 엄마가 주신 양파절임짐을 싸면서 문득 아줌마가 되어가는줄 알았어요 ㅋㅋㅋ냉장고에 잘 넣어~그릇도 이것저것 챙겨왔지만 이미 감성 가득한 이케아 그릇도 잘 구비되어 있었어요 보통 펜션에는 좀 할머니 집에 있을 법한 시끄러운 접시들이 많은데 ㅋㅋㅋ주방에 붙어있는 스파!입욕제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져온 입욕제는 사용 불가합니다)저녁까지 시간도 있겠지 푹 누워서 넷플릭스 보면서 쉴게~잠이 안 와서 나가봤어요.옆에 펜션이 하나 더 붙어있는데 이것도 남편은 똑같았어요.귀여운 의자돌아가서 바비큐 준비를 시작하겠습니다.이거 먹으려고 여행왔어요.집에서 수저, 집게, 와인잔까지 챙겨갔어요 ㅋㅋㅋ양갈비에 찍어먹으려고 쯔란도 따로 집 근처 시장에서 구입하고 왔어요~히히시 여동생이 준 와인까지 완벽하게 세팅히히시 여동생이 준 와인까지 완벽하게 세팅맛있게 구워줘…바베큐로 양갈비를 구운건 처음이에요 요즘 저희집에 가는 코스트코에서 맛있어 보여서 샀는데 추천해요미칠 지경이다지금 바로 가져와 내 입에알리웨이 광교에 있는 주방 용품 가게에서 구입한 시리츠 그릇도 가져갔는데 캠핑 용품으로 딱이네요.가볍고 예쁘구요~! 근데 양갈비도라다 JMT먹다 보면 수영장에 불도 붙습니다.가져온 양갈비를 다 먹고 집에서 가져온 삼겹살도 닭꼬치 맛이야..이렇게 스파를 조금 하고 둘 다 쥬라기 공원보다 자 ㅋㅋㅋ다음날 아침 춘천에 왔어요.닭갈비 먹기 위해서!오크숯불닭갈비막국수분점 강원특별자치도춘천시 신북읍 신천밭로 687오크숯불닭갈비막국수분점 강원특별자치도춘천시 신북읍 신천밭로 687여기는 돌을 데워서 그 위에 닭갈비를 구워주거든요 오오오 맛있어요 버섯에도 불향기 가득막국수도 추가했어요그리고 바로 옆 감자밭에 왔어요 작년 가을쯤에 왔는데 그때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서 ㅋㅋㅋ감자밭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신북읍 신천밭로 674포테이토빵이 얼마나 맛있을까요?집에 가서 먹으려고 한 박스 사고 여기서 커피랑 마시려고 3개 구매!이 날 비가 왔는데 텐트 밑은 사람들로 가득 찼어요 역시 맛있게 클리어이렇게 짧은 여행 끝!남편이 선물해준 꽃병에 잘 꽂아두었습니다.그리고 저녁은 남은 양갈비에 제가 만든 애호박감자전에 부추김치까지 클리어김치까지 담가먹는 주부가 되어가고 있습니다.#가평여행 #가평펜션추천 #더스퀘어24 #코스트코추천 #코스트코양갈비 #스파펜션 #춘천여행 #춘천닭갈비추천 #커플여행 #여름방학 #춘천카페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