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급 180 직장에서 잘리고 아이템 하나로 2년만에 월매출 5000만원을 만든 40세 평범한 주부 소로스 버핏님
설레는 제목이에요~ #돈 많이 버는 법 #사업장 로스버핏 씨 사업장은 가본 적이 없지만 광양 이벤트에 당첨돼서 시멘트 아이스크림은 먹어봤는데~ 딱! 제 취향~ 너무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매출 5천만원이 고개를 끄덕이는 맛이랄까?이번에는 직접 사업장에 가서 구경도 하고 또 맛보고 싶어요~ 서론이 길었네요 그래서 소로스 버핏님은 어떤 과정에서 사업을 세팅하고 수익까지 이뤄졌는지 살펴볼까요?
이번이 두번째 사업이라던데요~ 지자체에서 운영하는 상가 임대로 지금 사업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상가 임차인 자격증을 공매를 통해 낙찰받았는데요~ 해당 공고문 조건은 임대기간: 3년(다시 3년 연장 가능) 임대보증금: 없음 지역 거주요건: 없음/최고가를 쓴 사람이 낙찰 가장 목돈이 많이 드는 보증금이 없기 때문에 투자금도 적게 들어가니 너무 좋네요!
지자체의 공공시설(카페, 매점, 체육시설 등)이 다양하지만 그대로 두지 않고 민간업체에 임대를 하는 것입니다. 시세보다는 저렴하게 임대할 수 있어 초기 사업을 진행하는데 부담감을 덜 수 있을 것 같습니다!하지만 아무리 싸게 빌릴 수 있다고 해도 사람이 찾지 않는 곳이라면 안되겠죠! 사업을 하면서 돈을 많이 버는 방법 중 하나는 고정 비용을 줄이는 것입니다!
소로스 버핏님의 사업장은 놀이공원에 위치하고 있으며, 6~9월에 라벤더 축제를 하고(지금이 딱! 시기군요) 액티비티를 할 수 있는 놀이기구도 있어서 볼거리가 많은 곳이지만 처음부터 이렇게 조성된 곳은 아니었대요!황폐해지고 기존 시멘트 원료를 채굴하는 채굴장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모이는 곳은 아니었는데 땅 차체로 호수 뷰도 만들고 조성한 곳이라고 하는데 소로스 버핏님은 어떻게 이런 곳을 알고 사업장을 운영할 생각을 하셨을까요?설악산 중턱에 매점을 보고 비슷한 위치를 찾았대요!(아무리 중간에 목이 말라도 살 곳이 없고 비싸도 매점에서 사먹을 수밖에 없는 구조! 돈을 많이 버는 구조!) 바로 독점! 할 수 있는 물건을 찾다가 이곳을 찾았대요!
시멘트 아이스크림
소로스 버핏님 사업장의 핵심입니다! 시멘트 아이스크림이요!기존 시멘트 원료를 채굴하는 장소라는 입지적 특징을 살려 아이스크림에 반영해 직접 개발했다고 합니다!
돈 많이 버는 방법/포인트! 여기 귀여운 포인트 보세요~쌍용 시멘트 봉지를 형상화한 아이스크림 컵과 석탄을 형상화한 마시멜로, 시멘트 삽 모양의 스푼 스토리텔링이 있는 상품이 고유성을 갖는다!
마케팅 책을 읽다가 이 문구가 마음에 들어! 마음에 닿아 참고하셨다고 하는데요~ 이게 큰 차별화를 낳아서 올해의 브랜드 대상까지 수상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전용평수는 30평정도 밖에 안되는데 주말에 하루 손님이 2,500명이래요 여기서 또 포인트가 나와요!!작은 공간에 많은 손님을 맞이할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Take Out!! 맞습니다. 테이블에 앉아서 먹는 방식이 아니라 아이스크림이라 빨리 먹을 수 있고, 가져가서 관광지를 둘러보게 하기 위해 시그니처를 아이스크림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전용평수는 30평정도 밖에 안되는데 주말에 하루 손님이 2,500명이래요 여기서 또 포인트가 나와요!!작은 공간에 많은 손님을 맞이할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Take Out!! 맞습니다. 테이블에 앉아서 먹는 방식이 아니라 아이스크림이라 빨리 먹을 수 있고, 가져가서 관광지를 둘러보게 하기 위해 시그니처를 아이스크림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인터뷰 당시 순이익 2천만원에서 더 올랐네요~ 그럼 지금은 순이익 얼마일까요?관리비도 이미 낙찰가에 포함되어 있어서 관리비로 나갈 금액도 없다고 하네요~ 도어수리 엘리베이터 고장까지 말씀드리면 다 해주신다고 하네요 볼수록 너무 매력적인 방법이네요~ 소로스버핏님 영상을 보면서 성공포인트를 많이 알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보면 볼수록 성공할 수밖에 없는 포인트가 가득하네요! 라는 느낌이었어요!저도 소로스 버핏님처럼 이런 조건을 가진 물건들을 계속 주시해야 해요! – 독점할 수 있는 위치 – 스토리텔링을 가진 아이템 – 투자금을 줄일 수 있는 공매도 임대! 성공은 모방이 된다! 송사무장좋은 인사이트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