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가족끼리 주말에 뭐먹을까 했는데 동생이 빕스샐러드바 쿠폰이 생겼다고 해서!! 그럼 주말에 빕스에서 외식하려고 다녀왔어요.사실 그전에도 빕스를 몇번 먹으려고 했는데 계속 웨이팅이 되서…!이번에는 처음부터 12시 조금 안 되는 시간에 방문했어요.신기하게도 우리 뒤에서 웨이팅!!! 아니….! 빕스 주말에 인기가 왜이렇게 많아요..? 아마 딸기 축제를 해서 그런 것 같아요!저도 딸기를 좋아하는 한 사람으로서 딸기 축제를 하면 또 가고 싶잖아요!
빕스 샐러드 바의 가격은요!평일 35,900원(오후 4시까지) 어른 40,900원/청소년 10,500원/초등학생 19,000원, 어린이 45,900원 샐러드바 가격으로 할인되는 것이 있으면 할인받아서 샐러드바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아기 의자도 있기 때문에 가족이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가 빕스가 아닐까 생각합니다!조카가 평소에 빕스를 되게 좋아하는데 이번에 빕스에서 딸기축제를 한다고 하니까 더 좋아하더라고요.
딸기축제답게 딸기 관련 메뉴가 꽤 있거든요.그리고 무엇보다 딸기 메뉴도 달고 맛있었어요!디저트 뿐만 아니라 음료나 주류 등 딸기 메뉴가 다양하긴 했어요~ 특별한 메뉴는 아니었지만 딸기는 언제 먹어도 사랑이에요!
평소 과일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리치, 오렌지, 딸기, 사과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식전에 이렇게 과일이 땡길 줄이야…?딸기축제 하면 뭔가 딸기를 먼저 먹어야 하는 느낌이…?
이제 본격적으로 둘러봐야겠다…?해물탕…? 이게 생각보다 국물이 진하지는 않거든요.아직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몰라도 진한 국물맛이 없었던 아쉬움…? 그리고 게는 내 스타일! 통통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뭐가 들어가긴 해서 계속 까먹었어요!
파스타 종류도 있었고~ 그 외에도 전에 본 적 없는 특이한 메뉴들이 보였어요.
샐러드와 아이비 크래커! 진짜 아이비 크래커를 사랑하는 사람으로서!이건 정말 너무 맛있거든요~ 아이비크래커를 몇번이나 먹었는지~!빕스 딸기 축제에 와서 아이비 크래커를 많이 먹었네요!샐러드에도 딸기가 많이 있는 거 보이시죠?딸기는 언제 먹어도 사랑이에요!달고 새콤달콤하니까 스트라이크!그리고 매번 갈때마다 신기하게 생각하는 이 포머신은!! 초신세계!!! 예전에 처음 봤을때는 어떻게 쓸까 생각했는데 지금은 쌀국수를 잘 챙겨가네요!아이가 쌀국수를 정말 잘 먹었습니다.이것은 제가 좋아하는 번호판의 첫 번째 접시입니다!크래커를 얼마나 좋아하는지 아시죠?아쉬운 건 고기를 정말 좋아하는데 포크리브 말고는 먹을 게 없더라고요.한바퀴 돌면 뭐가 없네…?저번에 왔을 때 빕스는 뭔가 되게 풍성하던데…?파스타는 언제 먹어도 사랑이에요~!!쌀국수랑 된장국은 아이들이 좋아하던 메뉴~ 된장국을 너무 잘 먹어서 보니까 제가 먹어도 너무 맛있었죠?취향에 맞게 빕스에서 다양하게 가져왔네요!피자도 먹고 포크리브도 먹고~~~ 주말에 아이들과 함께 가족모임 너무 좋았어!그리고 맥주도 무제한이어서 한 잔 마셨는데 그렇게 맛있었어요.맥주는 첫 잔이 제일 시원하고 맛있는 것 같아요!디저트까지 완벽하게 성공!!오랜만에 정말 배터지게 빕스에서 먹방했네요!할인카드나 쿠폰 잘 챙겨가면 VIPS 먹방 좋을 것 같아요.주말에 가족모임에서 고민이라면 빕스 추천드려요!빕스아주대학교점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중부대로 233 예약빕스아주대학교점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중부대로 233 예약빕스아주대학교점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중부대로 233 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