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 쉐이브 스킨 남성 최애템 등장

안녕! 친구들이랑 수다 떨다가 알게 된 사실… 아빠들 냄새가 다 똑같다? 인정하기 싫지만 우리 아버지도 아저씨잖아요. 그래서 얘기해보면 특유의 화한…? 단순히 멘톨 향이라고 하기엔 복잡하지만, 아무튼 뭔가 마초한 냄새가 공통적으로 나는 것 같다는 사실을 발견 ㅎㅎ 보고 있으면 취향이 다들 비슷한 점이 바로 애프터 쉐이브 스킨 같은 아이템이 아닐까 싶더라고요. 안녕하세요! 친구들과 수다떨다가 알게된 사실…아빠들의 냄새가 다 똑같나? 인정하기 싫지만 우리 아버지도 아저씨잖아요. 그래서 얘기해보면 특유의 화한…? 단순히 멘톨 향이라고 하기엔 복잡하지만, 아무튼 뭔가 마초한 냄새가 공통적으로 나는 것 같다는 사실을 발견 ㅎㅎ 보고 있으면 취향이 다들 비슷한 점이 바로 애프터 쉐이브 스킨 같은 아이템이 아닐까 싶더라고요.

애프터 쉐이브를 건너뛰지는 않기 때문에 화장수류 관리가 귀찮은 저희 아버지도 선크림은 바르지 않아도 나름대로 바르는 기초 중 하나입니다. 안 바르는 엄청 비싼 크림보다 실제로 쓰는 스킨이 더 좋잖아요? 그래서 이왕이면 애프터 쉐이브 스킨을 사용할 때 좀 더 퀄리티 높은 걸 사용했으면 해서 이것저것 찾아봤어요. 애프터 쉐이브를 건너뛰지는 않기 때문에 화장수류 관리가 귀찮은 저희 아버지도 선크림은 바르지 않아도 나름대로 바르는 기초 중 하나입니다. 안 바르는 엄청 비싼 크림보다 실제로 쓰는 스킨이 더 좋잖아요? 그래서 이왕이면 애프터 쉐이브 스킨을 사용할 때 좀 더 퀄리티 높은 걸 사용했으면 해서 이것저것 찾아봤어요.

제물은 동생… 뭐, 어차피 좋은 거 찾으면 자기도 쓰면 되고 이득이잖아요? 남자들의 취향은 잘 모르기 때문에 세대 차이를 조금 고려해서 동생에게 아버지가 좋아할 만한 향이나 질감 등을 물어보면서 겨우 골라봤습니다. 제물은 동생… 뭐, 어차피 좋은 거 찾으면 자기도 쓰면 되고 이득이잖아요? 남자들의 취향은 잘 모르기 때문에 세대 차이를 조금 고려해서 동생에게 아버지가 좋아할 만한 향이나 질감 등을 물어보면서 겨우 골라봤습니다.

그래도 얘도 어리면 좀 관리를 해주니까 확 좋아져서 갑자기 동생의 좋은 일만 해준 느낌인데 특히 하체랑 볼처럼 수염 나는 부위랑 느끼하고 햇볕이 잘 드는 이마, 코 쪽이 뭐가 잘 나는 것 같았는데 그쪽이 안정된 게 너무 신기했어요. 그래도 얘도 어리면 좀 관리를 해주니까 확 좋아져서 갑자기 동생의 좋은 일만 해준 느낌인데 특히 하체랑 볼처럼 수염 나는 부위랑 느끼하고 햇볕이 잘 드는 이마, 코 쪽이 뭐가 잘 나는 것 같았는데 그쪽이 안정된 게 너무 신기했어요.

칼날이 수염을 자르고 지나가는 건 한순간인데 그걸 매일 반복하면 모근이 당겨지고 칼날이 표피를 쓸고 지나가면서 쌓이는 자극감이 엄청나잖아요? 남성도 메이크업까지는 아니더라도 세안하고 사용하는 스킨이 중요한 이유! 칼날이 수염을 자르고 지나가는 건 한순간인데 그걸 매일 반복하면 모근이 당겨지고 칼날이 표피를 쓸고 지나가면서 쌓이는 자극감이 엄청나잖아요? 남성도 메이크업까지는 아니더라도 세안하고 사용하는 스킨이 중요한 이유!

푸르고 남성적인 디자인의 이 아이들이 제가 적절하다고 선택한 세트입니다. ‘포멘’, 전용답게 동생이 마음에 들어서 테스트한 것은 동생이 그냥 가져가고 아버지 것은 새 것을 사줬어요. 민감해진 피부에도 불이 붙거나 통증을 느끼지 않고 부드럽게 감싸주기 때문에 입문용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푸르고 남성적인 디자인의 이 아이들이 제가 적절하다고 선택한 세트입니다. ‘포멘’, 전용답게 동생이 마음에 들어서 테스트한 것은 동생이 그냥 가져가고 아버지 것은 새 것을 사줬어요. 민감해진 피부에도 불이 붙거나 통증을 느끼지 않고 부드럽게 감싸주기 때문에 입문용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나는 마음에 드는거라면 역시 향기…? 굉장히 차가운 박하 느낌이 드는 그 특유의······ 아저씨 같은 향이 아니라 또 강한 느낌도 없고 은은해서 따로 쓰는 향수가 있다면 그것과 충돌할 일도 없을 것 같아요 나는 마음에 드는거라면 역시 향기…? 굉장히 차가운 박하 느낌이 드는 그 특유의······ 아저씨 같은 향이 아니라 또 강한 느낌도 없고 은은해서 따로 쓰는 향수가 있다면 그것과 충돌할 일도 없을 것 같아요

향료를 넣어 ‘나 지금 뭐 발랐어’라고 홍보하는 강한 향도 아니고 라벤더, 로즈마리나 오레가노타임 등 허브 추출물에서 우러나오는 향이기 때문에 코가 아프지 않아 자연스럽고 피부에도 좋아 일석이조입니다. 향료를 넣어 ‘나 지금 뭐 발랐어’라고 홍보하는 강한 향도 아니고 라벤더, 로즈마리나 오레가노타임 등 허브 추출물에서 우러나오는 향이기 때문에 코가 아프지 않아 자연스럽고 피부에도 좋아 일석이조입니다.

수딩토너인 얘는 면도를 한 다음에 애프터 쉐이브 스킨으로 쓰기에 딱 맞는 제형과 사용감이기 때문에 제가 점수를 더 높게 줬어요. 물처럼 흐를 것 같지만 또 물보다는 조금 농도감이 있고 흐름의 속도가 부드럽습니다. 판테놀이라는 성분이 피부결이 엉망인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고 진정감을 주어 윤활제처럼 매끄럽게 결을 가꾸어주는 한편 화상약에 사용되는 만큼 보습력도 좋고 가려움증도 완화시켜주기 때문에 자극받은 상태에서 가장 먼저 닿는 기초로 제격입니다. 수딩토너인 얘는 면도를 한 다음에 애프터 쉐이브 스킨으로 쓰기에 딱 맞는 제형과 사용감이기 때문에 제가 점수를 더 높게 줬어요. 물처럼 흐를 것 같지만 또 물보다는 조금 농도감이 있고 흐름의 속도가 부드럽습니다. 판테놀이라는 성분이 피부결이 엉망인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고 진정감을 주어 윤활제처럼 매끄럽게 결을 가꾸어주는 한편 화상약에 사용되는 만큼 보습력도 좋고 가려움증도 완화시켜주기 때문에 자극받은 상태에서 가장 먼저 닿는 기초로 제격입니다.

이외에도 따끔따끔함을 자극하는 자극과 빈 공간을 없애주는 베타인 성분과 함께 진정 성분 중 으뜸으로 꼽히는 유명한 사슴도 들어 있습니다. 사슴은 원주민들이 다쳤을 때 치유하기 위해 사용했다는 설이 있는 만큼 칼날에 의해 보이지 않는 작은 상처가 난 뺨과 턱을 빨리 가라앉혀주기도 하고 반응이 올라서 열감이 오르기 쉬운 피부를 보호해주기도 하거든요. 개인적으로는 제가 사용하는 여자화장품이라도 꼭 한곳에는 넣는 원료이기에 보고 마음을 굳히는데 일조했습니다 이외에도 따끔따끔함을 자극하는 자극과 빈 공간을 없애주는 베타인 성분과 함께 진정 성분 중 으뜸으로 꼽히는 유명한 사슴도 들어 있습니다. 사슴은 원주민들이 다쳤을 때 치유하기 위해 사용했다는 설이 있는 만큼 칼날에 의해 보이지 않는 작은 상처가 난 뺨과 턱을 빨리 가라앉혀주기도 하고 반응이 올라서 열감이 오르기 쉬운 피부를 보호해주기도 하거든요. 개인적으로는 제가 사용하는 여자화장품이라도 꼭 한곳에는 넣는 원료이기에 보고 마음을 굳히는데 일조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화장솜을 사용해서 닦도록 해 주시면 좋겠지만, 우리 아버지에게 그런 것을 기대하는 것은 조금 무리라고 생각해서 ㅎㅎ 흡수시켜 줄 아이를 선택해 보았습니다. 마무리도 깔끔~ 개인적으로는 화장솜을 사용해서 닦도록 해 주시면 좋겠지만, 우리 아버지에게 그런 것을 기대하는 것은 조금 무리라고 생각해서 ㅎㅎ 흡수시켜 줄 아이를 선택해 보았습니다. 마무리도 깔끔~

로션은 사주면서도 쓰나? 라고 생각했습니다만, 기뻐해 주셔서 지금이라도 사길 잘한, 만족스러운 아이템 중 하나. 로션은 사주면서도 쓰나? 라고 생각했습니다만, 기뻐해 주셔서 지금이라도 사길 잘한, 만족스러운 아이템 중 하나.

흔히 베이비 로션 같은 이미지가 있어서 크림류만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는 원래 제 화장품으로도 로션을 가끔 쓰곤 하거든요. 크림에 눌려 보습력이 떨어진다는 평가를 받고는 있지만 농도가 걸쭉하지 않은 아이템이 흡수는 더 쉬워지거든요. 흔히 베이비 로션 같은 이미지가 있어서 크림류만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는 원래 제 화장품으로도 로션을 가끔 쓰곤 하거든요. 크림에 눌려 보습력이 떨어진다는 평가를 받고는 있지만 농도가 걸쭉하지 않은 아이템이 흡수는 더 쉬워지거든요.

매일 섬세하게 스킨을 흡수시키고 크림도 문지르지 않고 두드려 먹일 것이라는 확신이 없다면 그냥 로션을 사용하는 것이… 좋은 방법일 수도 있어? 매일 섬세하게 스킨을 흡수시키고 크림도 문지르지 않고 두드려 먹일 것이라는 확신이 없다면 그냥 로션을 사용하는 것이… 좋은 방법일 수도 있어?

이 아이는 흐르는 듯한 가벼운 질감으로 느끼함은 전혀 없어요. 이 아이는 흐르는 듯한 가벼운 질감으로 느끼함은 전혀 없어요.

저한테는 오히려 드라이하지 않을까 했는데 물기가 많은 수분크림과 에센스가 섞인 깔끔한 제형이 남성들에게는 더 적절하다고 들었어요. 모공이 더 넓고 피부가 두텁기 때문에 기름기가 올라가지 않는 가벼운 로션이 보습감이 오래 지속되고 쾌적하다고. 이런 점에서 새삼스럽게 차이를 느껴서 신기했습니다. 저한테는 오히려 드라이하지 않을까 했는데 물기가 많은 수분크림과 에센스가 섞인 깔끔한 제형이 남성들에게는 더 적절하다고 들었어요. 모공이 더 넓고 피부가 두텁기 때문에 기름기가 올라가지 않는 가벼운 로션이 보습감이 오래 지속되고 쾌적하다고. 이런 점에서 새삼스럽게 차이를 느껴서 신기했습니다.

바르면 약간 쫀득쫀득하지만 전체적으로는 에센스처럼 부드럽게 스며듭니다. 에멀젼 타입이라 더 그럴 것 같아요. 열심히 쳐주지 않아도 그냥 바른 채로 궤적대로 먹어주니까 편한 건 사실이에요. 바르면 약간 쫀득쫀득하지만 전체적으로는 에센스처럼 부드럽게 스며듭니다. 에멀젼 타입이라 더 그럴 것 같아요. 열심히 쳐주지 않아도 그냥 바른 채로 궤적대로 먹어주니까 편한 건 사실이에요.

마무리하기 딱 좋은 게 사용감 면에서도 산뜻하지만 무엇보다 약산성 포뮬러이기 때문에 피부 pH를 이상적인 정도로 맞춰서 추가적인 건조감 없이 컨디션을 최고로 올려줍니다. 마무리하기 딱 좋은 게 사용감 면에서도 산뜻하지만 무엇보다 약산성 포뮬러이기 때문에 피부 pH를 이상적인 정도로 맞춰서 추가적인 건조감 없이 컨디션을 최고로 올려줍니다.

약간의 성의지만 아버지가 기뻐해 주셔서 두 배로 뿌듯했습니다. ㅎㅎ 꼭 남성뷰티라고 해, 마초!!! 남자!!! 차이나는 것보다는 여자것과는 확실히 차이가 있으면서 젠틀, 깔끔한 느낌을 주는 것이 가장 굿인것 같아요. 약간의 성의지만 아버지가 기뻐해 주셔서 두 배로 뿌듯했습니다. ㅎㅎ 꼭 남성뷰티라고 해, 마초!!! 남자!!! 차이나는 것보다는 여자것과는 확실히 차이가 있으면서 젠틀, 깔끔한 느낌을 주는 것이 가장 굿인것 같아요.

선물하는 사람이 있거나 혹은 본인이 사용하고 싶은 애프터 쉐이브 스킨을 찾아 오신 분들은 글을 잘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물하는 사람이 있거나 혹은 본인이 사용하고 싶은 애프터 쉐이브 스킨을 찾아 오신 분들은 글을 잘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