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환경공단] 장애인 청소년 인턴 대상 독서치료(그림책 테라피) – 하지만 하지만 할머니, 끼인 날

한 달에 한 번 만나는 한국해양환경공단 장애인 청년인턴을 위한 그림책 테라피 시간

해양환경공단 장애인 청년 인턴을 위한 그림책 테라피

삶의 질을 가늠하는 것은 무엇일까요?좋아하는 것을 얻을 때, 좋아하는 것을 이룰 때, 사랑하는 사람과 좋아하는 것을 할 때 여러분의 인생에 점수는 매긴다면요?

행복, 행복, 다행.

오늘 수업의 주제는 행복해지기 위해 나를 바라보는 시선에 대한 변화 주기와 나의 성장을 방해하는 요인에 대해 검토해 보는 시간이었습니다.

이분들 인생의 행복 척도는 스스로가 그렇게 높지 않았습니다.그런데 이 회사.해양환경공단 인턴사원이라는 자부심은 대단했고 공기업 복지에 대한 혜택과 향유에 확실히 만족한다면서요.3개월 후면 12월 20일 전후로 인턴 계약이 만료된다는 사실이 싫어서 그래서 다른 회사의 취업을 위해서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는 말씀, 어떤 분은 모 병원에 필기시험에 합격한 상태에서 면접을 기다리고 있고 어떤 분은 한 달 내내 서류에 필요한 스펙을 쌓고 있어서 주말도 없이 주경야독, 시간을 알차게 보냈다고 합니다.

의식과 무의식

긍정적인 마인드와 계획적이고 책을 좋아하는 여러분의 말씀을 저는 알고 있습니다.작년부터 뵌 분도 계시고 올해 뵀는데 한 달에 한 번 뵙지만 여러분의 세계를 보는 마음은 아니까요.의식의 흐름을 잃지 않기 위해 노력하는 여러분을 매 순간 응원합니다.

글쓰기치료-해양환경공단 인턴대상

짧은 글을 통해 작은 것부터 성장하고자 하는 성장 마인드 세 분을 둔 여러분께 오늘도 감사드립니다.건강하게 10월 27일에 만나요!

해양환경공단 장애인 청년 인턴 – 그림책 테라피, 독서치료

해양환경공단 장애인 청년 인턴 – 그림책 테라피, 독서치료

 

error: Content is protected !!